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고객지원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산업의 리더

제목 최근 언론보도에 대한 안내
작성자 류환 등록일 2019.11.05 조회수 342


[최근 언론보도에 대한 안내]

최근 언론에서 보도된 당사의 임원이 관련된 폭행 사건 및 식약청 조사에 따른 필러 품질 의혹 등에 대하여 회사의 입장과 향후 대응 방안을 아래와 같이 설명 드립니다.

= = 아 래 = =

먼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주주 및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죄와 유감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사는 금번 사건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내부 임직원 관리에 대한 깊은 성찰의 계기로 삼아, 당사가 지향하는 윤리경영 및 동반성장의 틀을 보다 견고히 다지고자 합니다.


언론에서 언급된 [안전성 의심되는 필러 유통?···식약처 "조사 중"] 과 관련해서는 식약처의 조사가 이루어진 바 있습니다. 필러의 품질 및 보관과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는 충분한 소명을 완료하여 모든 의혹을 해소 하였습니다. 다만, 품질과 무관한 문서관리에 대한 부분에서 최종 소명 자료를 제출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 구체적인 내용은, 제품의 사후 관리를 보다 세밀하게 하고자 시행한 조치가 문서관리 규정을 위배되는 것으로 해석된 사건입니다. 처분처와 일부 이견이 있으나 품질문제와는 무관함을 다시 한번 알려 드리며, 최종 결과가 나오는 데로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폭행 사건과 관련해서는 회사 내부에 [진상조사위원회]를 설치하여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현재 관계기관의 조사가 진행 중이며, 그 결과가 확정되는 데로 당사 [진상조사위원회]의 조사 결과와 종합하여 [인사위원회]를 거쳐 인사조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본 건과 관련해 회사 대내외 관계자 및 주주 여러분께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알에프텍은 회사의 가치를 높여 고객께 무한감동을 드리고, 주주께 최고의 주주가치를 제공하며, 구성원들께 긍지와 만족을 느끼게 하는 세계 속의 일류기업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정도 경영을 통해 고객과 주주 여러분께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 표 이 사       이 진 형



  • 이전글 없음
  • 다음글 없음